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바다 건너 온 Daum 우수블로그 선물

2008우수블로그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2008년 한 해 자타가 보기에도 그다지 활발한 활동을 못했는데,

부족한 저의 블로그를 우수블로그로 뽑아 주셨네요.

 

다음에서 선정한 추천 카데고리가 '한라산' 인 만큼

'한라산의 아름다운 모습을 전국의 네티즌들에게 열심히 알리라' 는 의미로 받아드리려 합니다.

 

우수블로그에게 다음측이 마련한 소중한 선물이 멀리 바다건너 도착했습니다.

다음 미디어 센터가 제주도에 있기 때문에 혹시 가장 빠르게 도착하지나 않을까 했었는데,

 

발송지가 서울입니다.

 

일과를 마치고 집에 들어와보니 책상위에 다소곳이 놓여 있는 선물박스,

 

한번 개봉해 보겠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박스의 크기가 큽니다.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분들께서 받은 박스를 봤는데, 전혀 뒤떨어짐이 없어 보입니다.^^

 

 ▲짜잔~ 개봉입니다. 비닐에 쌓여있는 것이 '톡톡캘린더' 앞쪽에 엽서가 있구요,

그 밑으로 '몰스킨다이어리'가 있는데 안보이네요. 그리고 명함입니다.

개인적으로 명함이 가장 기대했던 선물입니다.^^

 

 ▲엽서를 개봉하니 이렇게 이쁜글씨로 직접 인삿말이 적혀 있습니다.

 

 ▲톡톡캘린더의 모습인데요, 월.일.요일별로 나뉘어 있네요.

처음에는 사용법을 몰라 조금 망가졌는데...제가 손재주가 좀 있는 관계로 금새 수리했습니다..^^

 

밑에는 사용법~~~ㅋ

 

 ▲아랫부분에 프라스틱 받침을 살짝 뺀후, 윗부분을 살짝 눌러 주시면 날짜가 변경됩니다.^^

 

 ▲몰스킨다이어리의 표지인데요,

제가 넣어달라고 부탁했던 글자가 한자도 안빠지고 그대로 박혔습니다..이쁘죠?

 

 ▲크기도 아담하니 취재 다니시는 분들 들고 다니시기에 딱 그만이겠더군요...^^

 

 ▲드디어 제가 가장 기다리던 명함입니다. 한통도 아니고 두통입니다..^^ㅋ

 

 ▲프라스틱 재질로 아주 이쁘게 만들어 졌구요,

얼핏 드럼프카드처럼 보이더군요.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카드펼치듯 펼쳐봤네요..

 

 ▲앞면인데요, 제가 부탁 드렸던 문구를 그대로 넣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도 상세히 넣어 봤습니다.

 

  ▲뒷부분입니다. 검색어를 그대로 넣어 놨네요.

아주 맘에듭니다.

기대했던데로 명함이 부응을 해줬습니다..^^

 

이거 이렇게 소중한 선물을 받고 보니 왠지 어깨가 무거져 옴을 느낍니다.

블로그 활동 더욱 열심히 해야할 것 같다는...^

정성스럽게 마련해 주신 소중한 선물 보람있게 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