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함평나비축제 엿보기

 

아들과 딸이 다니는 초등학교가 단기방학을 하여 큰맘(?)먹고 와이프와 넷이서 바다건너 함평에 나비구경을 다녀 왔습니다.

 

 

 ▲효도관광을 오신 할머니들과 단체 관람온 유치원 어린들이 줄선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날씨가 제법 따가웠는데...애들이 뜨거운 아스팔트 바닥에서..ㅜ 깔개는 깔았지만 올라오는 열기가 만만치 않을텐데..

주변을 둘러보니 마땅한 그늘도 없었습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농업전시관 입구

 ▲국제곤충관 입구

 ▲3리터하우스 홍보관인데요..독일에서 설계시공해서 유럽에 선보인 고효율의 단열재를 이용한 에너지 절감형

주택개념을 소개하고 있네요..

 

 ▲그린어메니티관 내부모습입니다.

 ▲줄지어 늘어선 파라솔에서 햇살을 피해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나비 하면 이 분 빼놓을 수 없죠...호랑나비의 김흥국을 소개하고 있네요..호랑나비기념비(?)

 

▲정문쪽에서 바라 본 내부전경입니다. 멀리 산위에 나비모양 장식이 특이 합니다.  

 ▲나비생태관.곤충표본관 입구

 ▲수 많은 종류의 나비와 곤충표본이 액자에 담겨 보여주고 있습니다. 촬영금지라고 쓰여 있던데..

제주에서 여기까지 구경 간 정성을 봐서라도 함 봐주시죠..^^* 찍었습니다.. 

 ▲나비표본....정말 이쁘죠?

관람을 거의 끝낼 무렵 배가 고파 식당을 찾았는데....지금까지 기분이 좋았던 기억은 싸악~

식당 서비스는 완전 낙제점이네요...양도 아주 적고 가격은 너무 비싸고....더욱이 기가 막힌건..

김치에서 이물질이...ㅜ.ㅜ 먹다 남은 김치를 재사용 하나 봅니다...아저씨를 불러 항의 했습니다.

죄송하다는 말한마디 없네요. 성공하는 축제가 될려면 작은것에 신경을 쓰셔야 할듯....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